본문 바로가기
국내 방문기

포천 산중호걸 글램핑 카라반 솔직 후기

by 도리세리 2024. 6. 5.
반응형

언제나 내돈내산 솔직 후기를 전해 드리는 송담 아빠입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곳은 경기도 포천에 위치한 산중호걸 글램핑 카라반입니다. 아마 네이버에서 검색해 보면 알 수 있겠지만 후기가 정말 많은 곳으로 가족 나들이 하기에 좋은 곳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위치

산중호걸 글램핑 카라반은 포천의 산속에 있습니다. 그래서 약간의 비포장 도로를 지나야 하지만 운전하는데 그렇게 어려운 점은 없었습니다.

  • 주소 : 경기도 포천시 이동면 금강로 6263번길 182-73
  • 전화번호 : 0507-1442-1479

주차장 정보

일단 먼저 위의 지도의 위치로 가시면 임시 주차장이 있습니다. 임시 주차장에 먼저 주차를 해놓고 바로 옆에 있는 사무실에서 체크인을 하시면 배정받은 글램핑 혹은 카라반을 안내해 주십니다. 그러면 주차는 숙소의 바로 옆에 하면 되기 때문에 길을 따라 이동해서 숙소의 바로 옆에 주차를 하면 됩니다.

 

그리고 고양이가 한마리 있던데 여기서 키우는 고양이 인가 봅니다. 많이 먹었는지 살이 올라 있더라고요.ㅎ

 

시설

 산중호걸 글램핑 카라반은 나름 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는 편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렇게 캠핑을 많이 다녀본 것은 아니지만 아이들이 이용할 수 있는 시설을 다양하게 만들어 놓았더군요. 인조 잔디 위의 미끄럼틀 등의 놀이기구는 당연히 있고 미니 탁구장, 당구장, 트램펄린 등 아이들을 위한 놀이 시설이 다양하게 만들어져 있었습니다. 참고로 수영장도 있었는데 아직 날이 추운 시기라 수영할 수 없어 워터 슬라이드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뒤편에는 계곡으로 이어지는 길이 있었는 제 저희는 계곡까지 가 보지는 못했지만 수영복을 가지고 와서 계곡에서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도 있었습니다. 아직 날씨가 쌀쌀한데 놀기 위한 의지는 정말 대단한 것 같습니다.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도 여기저기 있었는데 왔으면 한번 찍어 줘야죠 ㅎ

 

카라반 시설

산중호걸 글램핑 카라반은 이름 그대로 글램핑과 카라반이 있습니다. 카라반은 프리미엄과 일반형이 있는데 프리미엄은 2채밖에 없어서 예약하기가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저희는 이왕 노는 거 럭셔리하게 놀자는 주의기 때문에 프리미엄 카라반을 예약했는데 일반형보다 크기가 좀 더 컸습니다.

실내는 4인 가족은 충분히 지낼 수 있는 크기였는데 침대가 3개가 있어서 저희 4인 가족은 밤새 편안하게 잤습니다. 그리고 기본적인 식기나 그릇은 다 갖추어져 있고 온돌이나 에어컨도 설치되어 있기 때문에 밤에 잘 때 그렇게 춥거나 하지는 않았습니다. 

한 가지 아쉬운 점은 화장실의 청결도인데 그렇게 깨끗하지는 않았습니다. 실내는 나름 청결하다고 생각했는데 유독 화장실은 그렇게 깨끗하다고는 생각하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아이들이 있을 경우, 전자렌지가 있으면 많은 도움이 되는데 여기는 다행히 전자렌지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바비큐 하면 라면이 생각나기도 하는데 숯불 외에 조리를 할 수 있도록 인덕션이나 버너가 있어서 충분히 조리도 가능했습니다.

 

바비큐

역시 캠핑하면 바비큐와 불명이죠 ㅎㅎ 카라반 바로 앞은 나무 데크로 되어 있고 화로와 바비큐 시설이 다 갖추어져 있어서 편하게 저희 가족끼리만 분리된 채로 불멍도 할 수 있어서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었습니다.

 

저희는 가기 전에 미리 바비큐와 불멍 신청을 했었는데 미리 선결재해서 할인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바비큐 재료는 따로 준비해서 갔는데 매점에 고기 등이 있었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참고로 바베큐 시간을 사장님께 얘기하면 숯불을 준비해 주시는데 얼추 40분에서 50분 정도 지나니까 화력이 올라와서 그때 고기를 올려서 구우시면 됩니다.

 

저희는 새우와 양고기 돈마호크 등을 준비해 갖는데 마트에서 살 때는 많이 산다고 느꼈는데 먹다 보니 그것도 그렇지가 않더군요. 역시 분위기가 식욕을 만드는 것 같습니다.

 

불멍

역시 캠핑의 마지막은 불명이죠. 저희 아이들은 불멍 할 때 색 불꽃을 워낙 좋아해서 그런지 사장님이 서비스로 주신 것 외에 하나 더 구매했어요. 사실 여기저기 놀러 다니는 것보다는 아무 생각하지 않고 가만히 불만 쳐다보는 게 진짜 힐링인 것 같아요.

마무리

이번에 소개해 드린 곳은 포천에 있는 산중호걸 글램핑 카라반이었습니다. 정리하면 아래와 같이 되겠네요.

  • 아이들이 놀 수 있는 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음
  • 실내가 나름 청결한데 화장실의 청결도는 조금 아쉬움
  • 전자렌지나 인덕션 등 조리 기구도 갖추어져 있음
  • 사장님이 정말 친절하심
  • 재방문 의사 있음
반응형